자유게시판

등업게시판 추가 안내

판리머튽 101 2,429 2016.07.22 04:18

원래는 이렇게 빡빡하게 운영하고싶지 않았지만 먹튀하시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규정이 바뀝니다

 

레벨 3 까지 올리신 분들은 기타 메뉴 아래에 있는 등업게시판에서 등업을 신청해 주세요, 그때부터 텍본사용이 가능하십니다

Author

Lv.24 판리머튽  최고관리자
34,485 (63.8%)

초보관리자

Comments

윽미 2016.07.22 05:49
오타났어양
나스 2016.07.22 06:11
시발 등업도 해야되여?
관리루이 2016.07.22 07:37
[@나스] 홍어방지 제도임
마법사 2016.09.17 02:52
[@관리루이] 팡주는?
SFSW 2016.09.17 19:45
[@마법사] 폭동이야
이노링 2016.10.02 16:39
[@SFSW] 그러니까 진압하지 않을수가 없잖아??
이내 2017.01.16 19:39
[@이노링] 이분들 뭐얔ㅋㅋㅋ
Kuro 2016.07.22 10:02
3렙까지 제한둔걸로 먹튀안되는거 아녔음??
애시 2016.07.22 10:30
[@Kuro] 관리자가 눈치 못챌때 도배 팡팡하고 자기맘데로 먹튀한 경우가 좀 있음 ㅋㅋㅋ
음...ㅠ점점 까다롭게 바뀌네 ㅠ
에볼라 2016.07.22 23:00
나 에볼라 등급으로 올려주센 (재앙)
dddddd 2016.07.24 01:45
쉣 장벽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!!
관리루이 2016.07.24 02:52
[@dddddd] 죄송하게 됬습니다 ㅠ
마리 2016.07.25 00:06
뭔가 했더니 관리대장이냐..
[@마리] '튽'을 어떻게 읽으면 장이 되지;;
판리머튽 2016.07.25 12:03
[@텍본텍본하게만들어줄게] 길 장
[@판리머튽] 또라이세염?
SFSW 2016.09.17 19:45
[@텍본텍본하게만들어줄게] 長=튽
나스 2016.07.25 21:20
왜 여기 답글반응이 자꾸 나한테 와요??
판리머튽 2016.07.25 21:21
[@나스] 버그인듯하네요 곧 고치겠습니다
파나리아 2016.07.25 21:24
ㅁㄴㅇㄹ
노노노 2016.07.29 18:15
곧 갑니다 신입!
Anne 2016.07.30 02:00
하... 관리를 똑바로 하란 말이다 핫산
치이 2016.07.30 03:15
순식간에 치고 올라가겟쓰~
메구밍 2016.07.30 03:36
확인 완료!
흔한덕후 2016.07.30 21:36
위이잉~
newname 2016.07.31 18:45
그럼 등업하러 가야하나?
사령관 2016.08.01 15:32
띠용
장성딱 2016.08.01 22:35
Ya Feel so good
어떻게해야 등업되지
판리머튽 2016.08.04 06:52
[@쿠르르르라랑ㄹ] 3렙 올리시고 등업게시판에 글 쓰시면 됩니다
healget 2016.08.06 05:07
하핫... 1렙인데 하핫
부르주아 2016.08.07 16:57
그나저나 2016.08.17 13:17
등업까지 해야한다닛
둔기 2016.08.18 12:03
카이혼 2016.08.21 22:50
히잌 갈길이 멀다
verondine 2016.08.29 11:21
하이얀 2016.08.30 18:28
출첵하는 걸로도 랩 오르려나..
함포고복 2016.09.02 18:28
확인완료
사루하 2016.09.13 18:56
아 그러군 확인 완료!!
고로 신청!
황제펭귄 2016.09.17 09:06
흐으음 넹
SFSW 2016.09.17 19:45
ㅇㅂ
zbelxl 2016.09.20 20:34
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군요 ㅎㅎ한동안 안들어오다가 들어오니 이렇네...ㅎㅎ
부르주아 2016.09.25 21:18
Dakoon 2016.11.05 14:05
나도 힘내서 가야징...
고생하십니다 확인완료~
kmlsp 2016.11.21 04:31
네~
뭐하니 2016.12.05 20:42
규정이 어떻게 되있는건가욧 ㅠㅠ
doodle24 2016.12.14 09:05
수고하세요~
머루멀 2017.01.11 00:01
네.
나태하다 2017.01.16 12:58
괜찮아 아직 1렙이야 ..
이내 2017.01.16 19:39
넹 알겠습니다
마레스 2017.01.17 23:29
1렙인나는 갈길이 뭐네요 힘낼게요 ㅠ.ㅠ
썰렁탕 2017.01.17 23:34
어서 3렙이 되어야겠군요
캬하로라 2017.01.19 09:51
영츠아영츠아.. 3렙까지는 자동등업인가 보군요!
송은호 2017.01.19 22:44
확인했습니다.
김헌민 2017.01.23 01:37
등업을위하여
주망 2017.01.23 06:21
열심히 렙업 할께요
ovrd 2017.01.26 14:39
ㅇㅋ
프아리 2017.01.26 14:45
알겠습니다
아루히토 2017.01.30 16:50
네  알겠습니다~
Mistilreinn 2017.01.30 18:15
좀만 더하면 3렙!!
아루히토 2017.01.31 19:43
알겟습니다~
beenbe 2017.02.03 00:46
레벨 3를 위해
가이우스 2017.02.05 05:00
3렙,,,
NaYo 2017.02.06 16:07
이제 막 가입했는데...더 빡세지기전에 레벨 업 해야겠네요 ㅋ
종이양 2017.02.07 13:24
알겠습니다
편한사람 2017.02.08 17:54
넹~♡
nanananana 2017.02.10 18:51
확인했습니다
김영준 2017.02.19 22:17
넵~
ghost회원 2017.02.21 21:54
이렇게 변경된거군요~ 잘 알겠습니다.
Kinda 2017.02.22 19:23
확인함!!
jaraza 2017.02.23 19:22
어휴 확인합니다
화운 2017.02.25 23:33
넵!!
마르커스 2017.02.28 00:07
확인했음요
팸텀악마의 2017.03.01 00:02
확인했뚬
아리트리스 2017.03.03 21:52
획인완료!
name your 2017.03.03 23:44
호오 그렇네요
성현우 2017.03.04 18:19
확인했습니다.
Songhee Park 2017.03.10 14:23
댓글내용 확인
에밀리아 2017.03.15 00:01
확인!!
긴쨩 2017.03.18 11:16
등업?
최준영 2017.03.28 02:09
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
cslee 2017.04.01 00:35
확인했습니다
이형구 2017.04.01 01:48
알겠습니다
민진홍176 2017.04.15 06:56
3까지 오레걸림다잉 ㅠㅠ
lessnoa 2017.04.21 16:09
확인했습니당
YAHALO XD 2017.05.01 11:20
알겟습니다
Ray Mirr 2017.05.07 01:38
천천히 올라가는 거죠.
메구미 2017.05.15 10:37
확인햇습니다
노노히라이 2017.06.07 18:19
ㅠㅠ등업하고싶다
주상호 2017.08.18 05:14
넹 ㅎ ㅡ ㅎ
Rastiara 2018.05.31 17:24
하잇
min j 2018.09.28 16:09
하잇
아항 이런거구낭
최성호 2018.11.24 13:17
등업을 어떻게 해서 올리나요.
뿌꾸 2018.12.14 14:39
어떻게 하면 쫙쫙 올라가요?
확인했읍니다
검둥개 01.09 21:07
감사합니다
김동혁 01.13 09:53
알겠습니다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
<필수, 중요> 같이 디스코드할 친구들 구해요 ~! 댓글+4 노블레스 09.06 639 1 0
업로더 등업기능 추가 안내 댓글+12 판리머튽 2017.04.02 1839 2 0
정치관련 글은 이쪽으로 올려주세요 댓글+39 판리머튽 2016.11.26 1836 4 0
열람중 등업게시판 추가 안내 댓글+101 판리머튽 2016.07.22 2430 10 0
자유게시판 공지 댓글+125 판리머튽 2016.07.16 773462 9 0
13301 유비가 맏형이었던 이유 댓글+2 헨타이 11:23 79 1 0
13300 감기가 오려나 고졸이지만귀여워 09:36 15 0 0
13299 입이 심심하네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5 33 0 0
13298 콩밭에서 시작하는 요리 댓글+3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5 78 0 0
13297 손톱이 또 자랐어 댓글+2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4 103 0 0
13296 데어라 모바일 겜 나온다 해서 기념으로 쿠루미 짤 몇 장 댓글+1 헨타이 10.14 221 1 0
13295 좋은 아침이에용 댓글+1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4 34 0 0
13294 볼만한 애니점.... 댓글+1 아콘 10.14 165 0 0
13293 새콤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3 47 0 0
13292 밥 안쳐야지 댓글+2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3 143 0 0
13291 요즘 댓글+1 노게임노라이프 10.13 67 0 0
13290 아직도 모기가 있네 댓글+3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2 121 0 0
13289 굿모닝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2 54 0 0
13288 배고프네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1 52 0 0
13287 오랜만에 돌아왔다 댓글+2 나그네 10.11 67 1 0
13286 오늘은 옥수수 댓글+2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1 122 0 0
13285 축구 이겼네요 ㅎ 댓글+3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0 212 0 0
13284 삼고초려의 진실 댓글+1 헨타이 10.10 319 0 0
13283 빼콤 댓글+2 고졸이지만귀여워 10.10 178 0 0
13282 하품이 찌-익 댓글+1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9 131 0 0
13281 이불을 바꿔야겠어 댓글+3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9 202 0 0
13280 심심한데 댓글+1 처노앙주 10.09 99 0 0
13279 커뮤증이지만...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8 163 0 0
13278 새콤 댓글+1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8 96 0 0
13277 아기 고양이의 젤리 냠냠 - 1분 댓글+3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7 163 0 0
13276 애니추천좀해주세요~ 댓글+2 최하람 10.07 395 0 0
13275 비가 오넹 댓글+2 고졸이지만귀여워 10.07 63 0 0
13274 뭐 재밌는거 없나요 ㅜㅜ 댓글+2 오나요가나요 10.07 162 0 0
13273 이히히 댓글+4 노게임노라이프 10.07 65 0 0
13272 이글로써 난 다시태어난다! 댓글+3 닉없어영 10.07 122 0 0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274(1) 명
  • 오늘 방문자 6,348 명
  • 어제 방문자 7,544 명
  • 최대 방문자 18,998 명
  • 전체 방문자 2,395,048 명
  • 전체 게시물 58,232 개
  • 전체 댓글수 57,209 개
  • 전체 회원수 5,022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